긴머리가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희빈 조회 1회 작성일 2020-10-27 15:04:51 댓글 0

본문

가발 착용법! 긴머리에서 단발로 변신❤ | 김미정


한여정 : 미정님!혹시 그냥 쓰시는건가요 똑딱이 같은걸로고정하시나요ㅠㅠ
Veronica Coronis : 헉... 전 고무줄로 묶은 다음 머리카락들을 많은 핀들로 고정시키고 그냥 착용했었는데!
룬룬 : 아뉘..그래서 가발 정보 어딨어,,
워너블 : 가발 정보 좀 알려주세요 ㅜㅜ
얌얌 : 다 이쁘지만 갠덕으로 앞머리 있는 긴머리가 젷 이뻐요 어려보이면서 분위기도 있어보이고ㅠ
김미정과꼬북이 : 이 누난 빡빡이야도 이쁠거야;;
크흫크흫 : 갠적으로 앞머리까시는게 더이쁘신듯
유버ෆ혜밍 : 저거 조금 건드리면 바로 벗겨지나요 ..?
one day HA뇽뇽 : 진짜 안해보면 모르는거구나 긴머리도 예쁘고 잘어울린다고 생각햇는데 단발진짜 여신변신이댜...
ᄋᄃᄋ : 와 누나 삭발해도 이쁠거같아요...❤

단발➡️긴머리, 이게 정말 가발이라고? | 핑크에이지 오픈반가발 리뷰 & 착용방법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
드디어 들고 온 오픈반가발 리뷰 !
짧아진 단발머리에도 자연스럽게 쓸 수 있을까요?!
구독 + 좋아요 = ❤️


착용제품:
핑크에이지 오픈반가발 볼드물결펌 ▶️ https://goo.gl/GRPgqd
핑크에이지 베이비피스 히피펌 ▶️ https://goo.gl/88UN4X
핑크에이지 오픈반가발 블런트볼드펌 ▶️ https://goo.gl/StwQsS
핑크에이지 베이비피스 루즈펌 ▶️ https://goo.gl/KF6os7
핑크에이지 오픈반가발 사선대칭바디펌 ▶️ https://goo.gl/NWYMy9

✉️
instagram @iamstellalee
et0i1e@naver.com



* 모든 가발 제품은 핑크에이지와 함께합니다 :)


Ikson - Buddy (
)
Joakim Karud - Make a Wish (w/ GurtyBeats) (
)
띠로로 : 뒤에 머리묶은거 푸는건가용...??
황수인 : 뒤에머리숨기는거엿구나 ....
Glad Tan : 대박이당!! 사야지~♡
낑깡 : 감사합니다 붙임머리를 할까 통가발을 할까 고민을 했는데 덕분에 반가발 사러가용 ^^
은지수 : 머리작으신분들은 비추합니당..가발망뒤에가 남아요 ㅠ ㅠ
rucia hyeon : 숏컷단발인데 붙임머리피스,반가발 중 모가 더 좋을까요 추천좀부탁드려요
김혜리 : 영상 너무 잘봤어요 거지존이라 난생처음 붙임머리 고민중인데 도움많이 됐습니다!! 그런데 혹시 하이커버피스랑 오픈반가발의 차이점을 알 수 있을까요? 둘 중 너무 고민이 되어서요 ㅠㅠ
울보체리 : 반가발 어디에 어떻게 보관을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클라나드 : 반가발
통가발
여름에쥐약임
더워죽어요 ㅠ
Min Lee : 감사해요 반가발 사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제 걱정없이 하고 다닐 수 있겠어요

가성비 쩌는 통가발 리뷰(내돈내산) 통가발 추천/ 처음으로 가발 성공했습니다/ 통가발 후기/ 리얼 솔직후기/ 가발 리뷰/ 통가발 착용법/ 앞머리 손질법

☘️화질은 최대로 올려서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통가발 리뷰 영상을 찍어봤는데요⁉️
평소에 매일 똑같은 차림.. 머리 지겹잖아요
그런데 이제 염색을 하자니 저는 학생신분이라 못하고
또 다른분들은 뭐 탈색하면 머릿결이 남아나질 않으니까요‍♀️

헤헤 그래서 그냥 가발 질러버렸어요!!
협찬받은 제품은 아니구 내돈내산


옐로웨이브: http://m.yellowwave.co.kr/?NaPm=ct%3Dka91w7cl%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b6fd3a28393ee5b865aa2ffaf42e913c42ea69d7

제품: http://m.yellowwave.co.kr/product/%EA%B8%B4%EC%83%9D%EB%A8%B8%EB%A6%AC%EA%B7%B8%EB%85%80-%EC%8B%9C%EC%8A%A4%EB%A3%A8%EB%B1%85-%ED%86%B5%EA%B0%80%EB%B0%9C-65cm/23/category/1/display/3/

이 제품이고요! 색상은 애쉬브라운 색이에요!



그러면 여러분 오늘도 유익하시고 재밌으셨다면
구독 좋아요도 한번씩만 부탁드릴게요❤️‍♀️


비즈니스 메일: ahjrse412@gmail.com
인스타 : y_rin_412


#통가발#후기#옐로웨이브
린니Rinnie : 혹시라도 많이 고민하고 계신분들을 위해서 최대한
빨리 가발 착용하고 밖에서 어떤지, 뛰어다닐때
어떤지 같은 부분들을 찍어서 올릴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ㅠㅠ

앞으로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구독과 좋아요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바 : 탈색하는 것보다 가발 사는게 좋은 것 같아용!-!
ᄆ지원 : 머리숱 많은데 가발망 쓸때지장 없겠죠?ㅠㅠ진짜많아요ㅜㅠ
루피는못말려 : 투블럭했는데 긴머리 뽐뿌가 와서 싼 가발 알아보다가 린니님 영상보고 이 가발 사기로 결심했습니당..!! 좋은 정보 감사해얌❤❤
이쩌렁 : 와....이 언니 겁나 이쁘다❤
연이 : 제가 샀던 가발이 너무 엉켜서 새로 살려고 했는데 진짜 진짜 재생명에 은인이시네 요가 발을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어는 대 이 영상을 보고 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가발 너무 잘 어울리시고 예쁘세요 힘내세요
XoXo P : 색깔 진짜 찰떡이세요..염색하셔도 될듯
희진 : 린니님 영상보고 첫 통가발 구매했어요:)
넘모넘모 기대되는것
좋은 리뷰영상 감사합니다
옹달샘_ : 혹시 어떤 색상 착용 하셨나요??
가민 : 혹시 배송 몇일만에 오셨어용??

... 

#긴머리가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y2bi4l5ver3lvrdy6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