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동영어회화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곤드레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6 15:52:34 댓글 0

본문

영어 학원은 가려거든, 수능/내신학원에만 가십시오. | 영어 사교육 거품/영어 공부법

영어 학원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어학원 \u0026 입시학원.
고등학생은, 수험생은, "어학원에 가서는 안 됩니다."

영어 학원 고르는 법, 영어 공부법에 대해,
단편적인 기술(Skill)이 아닌,
입시의 본질(CODE)을 알게 됩니다.

(*이 영상은 수년 전 강의의 일부로
그 당시에는 강의효과를 위해 비속어 사용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어떤 이유로도 비속어 사용은 옳지 않다 판단되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스터디코드 4.0 유료강의 https://www.STUDYCODE.com/
cook : 어학원은 대학때 가는게아니라 중학교 전에 해놓는거 에요 대학때 어학원 다니면서 배우는거 정말 어렵고 시간도 더 투자해야해요 중학교 전까진 끝내놔야죠
푸덕 : 입시학원인데 내신으로 족보풀리고 부교재면 이해하는 정도로 가고있는데
너무 형식적이고 믿음이가지 않아서요
끊는게 맞죠?
내발가락먹어 : 근데 어학원도 내신이나 수능점수에 목표를 두고 하는데도 많지 않나?
김도현 : 이분이 말씀하시는건 학원이름이 어학원인걸 말하는게 아니라 회화학원을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Ik hyun : 입시영어도 좋은데 영어 독학하는 고2로서 지금 B2수준이고 수능영어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던데 분명 뭐래 B2따리가 생각하셨죠? 그래도 팩트가 영어지문을 볼때 한국어 해석본을 봐도 이해가 안가요ㅠㅠ 이런일은 절대 없음 영어를 영어로 이해하니까 어휘도 마찬가지

영어회화학원에 다니면 정말 회화를 할 수 있게 될까 ? 두 달 다녀봤어요! • 패스트원 일대일 영어회화 후기

*본 영상은 패스트원에서 이용권을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

영어는 정말 꾸준함이 답인 거 같아요 !
이렇게 자신감을 갖고 말하고 틀린거 고치고 반복하는 학습이
습관이 되면 정말 영어는 더 더 늘 수 있을 거 같아요 ! 확신함돠 !!!
아무쪼록 영어학원을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에게 이 영상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ㅎㅎ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용 ❤️

FASTONE 링크: https://bit.ly/2wn3LGv


I n s t a g r a m
b.niee
C o n t a c t
Ihlvu@naver.com
황인선 : 2:13 안댕애애요 ㅋㅋㅋ 근데 나가 죽는다는말이 왜 기엽게 느껴지죠
쁌쁌 : 썸네일ㅠㅠ 보고 너무 이뻐서 놀랬쪄요ㅠㅠ 요즘 코로나19땸에 무서운데 나가실때 꼭 마스크끼고 조심하세요!!
인선 : ㅋㅋㅋㅋㅋ아 귀엽ㅜㅜ❤️
유동이 : 멋지다 .. 저도 회화 다닐까 고민햇눙데 ㅠ 다녀야겠어요!
나무 TREE : 영알못인 저눈 무지 공감가요ㅠㅠ
머릿속에서 여러 단어들이 떠다니는데,
정작 입은... um....이러고 있구..초ㅑㅎㅏ..
영어 잘하구 싶은뎅..ㅠ.ㅠ
비니님 브이로그 보니깐, 또 의지가 활활 타지만, 금방 식을 것 같은 저의 의지..?ㅋㅋ

이번 영상에서도 열일하신 비니님 비줠보구 푹~ 빠져서 보구 갑니당♥

학원에서는 실전 영어를 못 배운다? 영어 회화 학원에 대한 오해

여러분들 상황에 맞는 좋은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진우 : 공부든 기술이든 어느정도 할 줄 아는 사람이 독학을 하는거지 초보면 그냥 학원이나 잘하는분들한테 배우는게 정답
징오 : 30살에 ㅍㄹㅅㅍ 학원 등록했습니다... ㅠ
10개월 투자하면 31살... ㅠ 많이 늦은거죠?? ㅠㅠ;;
우동이왔떠염 : 자막도 달면 되게 깔끔할듯ㅎㅎ
지훈정 : 잘보고 가염
지훈정 : 혹시 학원에서 어떤 선생님 보셨나요??

... 

#중계동영어회화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y2bi4l5ver3lvrdy6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